πŸš€ λ†ν˜‘μΉ΄λ“œ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 μž…κΈˆ 확인, μ΄λ ‡κ²Œ μ‰¬μšΈ μˆ˜κ°€! 30초 λ§Œμ— λλ‚΄λŠ” μ™„λ²½ κ°€μ΄λ“œ

πŸš€ λ†ν˜‘μΉ΄λ“œ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 μž…κΈˆ 확인, μ΄λ ‡κ²Œ μ‰¬μšΈ μˆ˜κ°€! 30초 λ§Œμ— λλ‚΄λŠ” μ™„λ²½ κ°€μ΄λ“œ πŸ’‘

πŸ“ λͺ©μ°¨

  1. πŸ’° λ†ν˜‘μΉ΄λ“œ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, μ™œ λ†ν˜‘μΉ΄λ“œμ—μ„œ 확인해야 ν• κΉŒμš”?
  2. πŸ“± λͺ¨λ°”일 μ•±μ—μ„œ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μ΄ˆκ°„λ‹¨ 방법
    • NHλ†ν˜‘μΉ΄λ“œ ‘μ˜¬μ›νŽ˜μ΄(All-One Pay)’ μ•± 접속
    • 메인 ν™”λ©΄μ—μ„œ λ°”λ‘œ ν™•μΈν•˜κΈ°
    • μ΄μš©λ‚΄μ—­ 쑰회 메뉴 ν™œμš©
  3. πŸ’» PC/μ›Ήμ‚¬μ΄νŠΈμ—μ„œ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상세 방법
    • NHλ†ν˜‘μΉ΄λ“œ ν™ˆνŽ˜μ΄μ§€ 접속 및 둜그인
    • β€˜λ‚˜μ˜ μΉ΄λ“œβ€™ 메뉴 이용
    • β€˜μ΄μš©λŒ€κΈˆλͺ…μ„Έμ„œβ€™ 확인
  4. πŸ“ž 고객센터λ₯Ό ν†΅ν•œ μ΅œμ’… 확인 방법
    • λ†ν˜‘μΉ΄λ“œ 고객센터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
    • ARSλ₯Ό ν†΅ν•œ λΉ λ₯Έ 쑰회
    • 상담원 연결을 ν†΅ν•œ μ •ν™•ν•œ 확인
  5. βœ…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 μž…κΈˆ 확인 μ‹œ μœ μ˜μ‚¬ν•­

πŸ’° λ†ν˜‘μΉ΄λ“œ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, μ™œ λ†ν˜‘μΉ΄λ“œμ—μ„œ 확인해야 ν• κΉŒμš”?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(ν˜Ήμ€ μž¬λ‚œμ§€μ›κΈˆ)을 λ†ν˜‘μΉ΄λ“œλ‘œ μˆ˜λ Ήν•˜κΈ°λ‘œ κ²°μ •ν•˜μ‹  λΆ„λ“€μ—κ²Œ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œ 것은 ‘μž…κΈˆ’ λ˜λŠ” ‘μ§€κΈ‰’ μ—¬λΆ€μ˜ μ •ν™•ν•˜κ³  λΉ λ₯Έ ν™•μΈμž…λ‹ˆλ‹€. λ†ν˜‘μΉ΄λ“œλ₯Ό 톡해 μ§€μ›κΈˆμ΄ μ§€κΈ‰λ˜λŠ” 경우, ν•΄λ‹Ή κΈˆμ•‘μ€ μΉ΄λ“œ 포인트 ν˜•νƒœλ‘œ μΆ©μ „λ˜κ±°λ‚˜, νŠΉμ • κ°€λ§Ήμ μ—μ„œ μ‚¬μš© κ°€λŠ₯ν•œ μ„ λΆˆκΈˆ ν˜•νƒœλ‘œ μΉ΄λ“œμ— μ—°λ™λ©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λ‹¨μˆœνžˆ 톡μž₯ μž…κΈˆ λ‚΄μ—­λ§ŒμœΌλ‘œλŠ” μ •ν™•ν•œ μž”μ•‘κ³Ό μ‚¬μš© κ°€λŠ₯ μ—¬λΆ€λ₯Ό μ•ŒκΈ° μ–΄λ ΅μŠ΅λ‹ˆλ‹€.

μ •λΆ€λ‚˜ μ§€μžμ²΄μ—μ„œ μ§€κΈ‰ν•˜λŠ”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μ€ 일반적인 ν˜„κΈˆ μž…κΈˆ 방식이 μ•„λ‹ˆλ―€λ‘œ, λ°˜λ“œμ‹œ μΉ΄λ“œμ‚¬μ˜ 곡식 채널을 톡해 μ§€μ›κΈˆμ˜ μž”μ•‘, μ‚¬μš© κΈ°ν•œ, μ‚¬μš©μ²˜ μ œν•œ λ“±μ˜ 상세 정보λ₯Ό 확인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 λ†ν˜‘μΉ΄λ“œλŠ” 고객듀이 κ°€μž₯ 쉽고 λΉ λ₯΄κ²Œ 이 정보λ₯Ό 확인할 수 μžˆλ„λ‘ λͺ¨λ°”일 μ•±, PC ν™ˆνŽ˜μ΄μ§€, 고객센터 μ„Έ κ°€μ§€ 경둜λ₯Ό μ œκ³΅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μ€‘μ—μ„œ 일반 고객듀이 κ°€μž₯ μ„ ν˜Έν•˜κ³  μ‹œκ°„ μ ˆμ•½ νš¨κ³Όκ°€ λ›°μ–΄λ‚œ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듀을 ꡬ체적으둜 μ•ˆλ‚΄ν•΄ 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
πŸ“± λͺ¨λ°”일 μ•±μ—μ„œ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μ΄ˆκ°„λ‹¨ 방법

슀마트폰만 μžˆλ‹€λ©΄ μ–Έμ œ μ–΄λ””μ„œλ“  30초 μ•ˆμ—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 μž…κΈˆ 및 μž”μ•‘μ„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†ν˜‘μΉ΄λ“œ 곡식 λͺ¨λ°”일 앱인 ‘μ˜¬μ›νŽ˜μ΄(All-One Pay)’λ₯Ό ν™œμš©ν•˜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λΉ λ₯΄κ³  νŽΈ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NHλ†ν˜‘μΉ΄λ“œ ‘μ˜¬μ›νŽ˜μ΄(All-One Pay)’ μ•± 접속

앱이 μ„€μΉ˜λ˜μ–΄ μžˆμ§€ μ•Šλ‹€λ©΄ μ•±μŠ€ν† μ–΄λ‚˜ ν”Œλ ˆμ΄μŠ€ν† μ–΄μ—μ„œ ‘NHλ†ν˜‘μΉ΄λ“œ’ λ˜λŠ” ‘μ˜¬μ›νŽ˜μ΄’λ₯Ό κ²€μƒ‰ν•˜μ—¬ μ„€μΉ˜ν•©λ‹ˆλ‹€. μ„€μΉ˜ ν›„ 본인 인증을 거쳐 κ°„νŽΈ 둜그인(μ§€λ¬Έ, λΉ„λ°€λ²ˆν˜Έ λ“±)을 μ„€μ •ν•˜λ©΄ 맀번 λ³΅μž‘ν•œ 절차 없이 λΉ λ₯΄κ²Œ 접속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메인 ν™”λ©΄μ—μ„œ λ°”λ‘œ ν™•μΈν•˜κΈ°

둜그인 ν›„ μ•±μ˜ 메인 화면을 μžμ„Ένžˆ μ‚΄νŽ΄λ³΄μ„Έμš”. λ§Žμ€ λ†ν˜‘μΉ΄λ“œ 앱은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 λ“± νŠΉλ³„ μ§€κΈ‰κΈˆμ΄ μžˆμ„ 경우, 고객의 μ£Όμš” μΉ΄λ“œ 정보 μ•„λž˜ λ˜λŠ” 상단 μ•Œλ¦Ό μ˜μ—­μ— ‘μž”μ—¬ μ§€μ›κΈˆ’ λ˜λŠ” ‘μ •λΆ€ μ§€μ›κΈˆ μž”μ•‘’κ³Ό 같은 λ³„λ„μ˜ μ„Ήμ…˜μ„ λ§ˆλ ¨ν•˜μ—¬ μž”μ•‘μ„ μ‹€μ‹œκ°„μœΌλ‘œ ν‘œμ‹œν•΄ μ€λ‹ˆλ‹€. 특히 μ§€κΈ‰ κΈ°κ°„ μ€‘μ—λŠ” 이 정보가 λˆˆμ— λ„κ²Œ λ°°μΉ˜λ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Š΅λ‹ˆλ‹€.

μ΄μš©λ‚΄μ—­ 쑰회 메뉴 ν™œμš©

λ§Œμ•½ 메인 화면에 별도 ν‘œμ‹œκ°€ μ—†λ‹€λ©΄, μ•± ν•˜λ‹¨μ˜ 메뉴 쀑 ‘μ΄μš©λ‚΄μ—­’ λ˜λŠ” ‘λͺ…μ„Έμ„œ/이용’ 메뉴λ₯Ό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 ν•΄λ‹Ή λ©”λ‰΄μ—μ„œλŠ” 일반적인 μΉ΄λ“œ μ‚¬μš© λ‚΄μ—­ 외에 μ§€μ›κΈˆμ˜ ‘μ§€κΈ‰(μΆ©μ „)’ λ‚΄μ—­κ³Ό μ‚¬μš©(차감) 내역을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보톡 μ§€μ›κΈˆμ΄ μ§€κΈ‰λœ μ‹œμ μ— ‘μž¬λ‚œμ§€μ›κΈˆ μΆ©μ „’, ‘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 μž…κΈˆ’ λ“±μ˜ λͺ…μΉ­μœΌλ‘œ κΈˆμ•‘μ΄ μž…κΈˆλœ 기둝이 λ‚¨μŠ΅λ‹ˆλ‹€. μ—¬κΈ°μ„œ μ΅œμ’… μž”μ•‘κΉŒμ§€ 확인이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이 방법은 μž”μ•‘λΏλ§Œ μ•„λ‹ˆλΌ, μ§€μ›κΈˆμ΄ μ‹€μ œλ‘œ μ–Έμ œ, μ–Όλ§ˆκ°€ μž…κΈˆλ˜μ—ˆλŠ”μ§€μ— λŒ€ν•œ ꡬ체적인 ‘거래 기둝’을 ν™•μΈν•˜κ³ μž ν•  λ•Œ κ°€μž₯ μœ μš©ν•©λ‹ˆλ‹€.

πŸ’» PC/μ›Ήμ‚¬μ΄νŠΈμ—μ„œ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상세 방법

λͺ¨λ°”일 μ•± μ‚¬μš©μ΄ μ΅μˆ™ν•˜μ§€ μ•Šκ±°λ‚˜, 더 넓은 ν™”λ©΄μ—μ„œ μžμ„Έν•œ 내역을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μ‹Άλ‹€λ©΄ λ†ν˜‘μΉ΄λ“œ 곡식 μ›Ήμ‚¬μ΄νŠΈλ₯Ό μ΄μš©ν•˜λŠ” 방법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NHλ†ν˜‘μΉ΄λ“œ ν™ˆνŽ˜μ΄μ§€ 접속 및 둜그인

포털 검색창에 ‘NHλ†ν˜‘μΉ΄λ“œ’λ₯Ό κ²€μƒ‰ν•˜μ—¬ 곡식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 μ ‘μ†ν•©λ‹ˆλ‹€. λ°˜λ“œμ‹œ κ³΅μΈμΈμ¦μ„œ, κΈˆμœ΅μΈμ¦μ„œ, λ˜λŠ” 아이디/λΉ„λ°€λ²ˆν˜Έλ₯Ό μ‚¬μš©ν•˜μ—¬ λ‘œκ·ΈμΈ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λ³΄μ•ˆμƒμ˜ 이유둜 λΉ„νšŒμ› λ‘œκ·ΈμΈμ€ μ§€μ›κΈˆ 정보 확인이 λΆˆ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β€˜λ‚˜μ˜ μΉ΄λ“œβ€™ 메뉴 이용

둜그인 ν›„, 보톡 상단 메뉴 바에 μœ„μΉ˜ν•œ ‘My NHλ†ν˜‘μΉ΄λ“œ’ λ˜λŠ” ‘λ‚˜μ˜ μΉ΄λ“œ’와 같은 κ°œμΈν™”λœ 메뉴λ₯Ό ν΄λ¦­ν•©λ‹ˆλ‹€. 이 메뉴 μ•„λž˜μ—λŠ” ‘μ΄μš©λ‚΄μ—­’, ‘λͺ…μ„Έμ„œ’, ‘μΉ΄λ“œκ΄€λ¦¬’ λ“±μ˜ ν•˜μœ„ 메뉴가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β€˜μ΄μš©λŒ€κΈˆλͺ…μ„Έμ„œβ€™ 확인

‘μ΄μš©λŒ€κΈˆλͺ…μ„Έμ„œ’ 메뉴λ₯Ό μ„ νƒν•˜λ©΄ ‘λ‹Ήμ›” μ΄μš©λŒ€κΈˆ’κ³Ό ‘μ§€λ‚œλ‹¬ μ΄μš©λŒ€κΈˆ’ 등을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μ΄ μ§€κΈ‰λœ μ‹œμ μ˜ λͺ…μ„Έμ„œλ₯Ό μ„ νƒν•˜μ—¬ ν™•μΈν•©λ‹ˆλ‹€. μ§€μ›κΈˆμ΄ μ§€κΈ‰λ˜λ©΄ λͺ…μ„Έμ„œ μƒμ—μ„œ ‘μ§€μ›κΈˆ μΆ©μ „’ λ˜λŠ” ‘μ„ λΆˆκΈˆ μΆ©μ „’ λ“±μ˜ ν•­λͺ©μœΌλ‘œ κ·Έ 내역이 λ³„λ„λ‘œ κΈ°μž¬λ©λ‹ˆλ‹€. 이 방법은 월별 λ‹¨μœ„λ‘œ μ§€μ›κΈˆμ˜ 총앑과 μ‚¬μš© 흐름을 νŒŒμ•…ν•˜κΈ°μ— κ°€μž₯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μ§€μ›κΈˆ κ΄€λ ¨ 상세 μ•ˆλ‚΄ νŽ˜μ΄μ§€κ°€ λ³„λ„λ‘œ λ§ˆλ ¨λ˜μ–΄ μžˆλŠ” κ²½μš°λ„ μžˆμœΌλ―€λ‘œ, ν™ˆνŽ˜μ΄μ§€ λ‚΄ ‘곡지사항’μ΄λ‚˜ ‘이벀트/μ§€μ›κΈˆ’ 메뉴λ₯Ό μΆ”κ°€λ‘œ ν™•μΈν•˜λ©΄ λ”μš±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πŸ“ž 고객센터λ₯Ό ν†΅ν•œ μ΅œμ’… 확인 방법

λͺ¨λ°”일 μ•±μ΄λ‚˜ PC μ‚¬μš©μ΄ μ–΄λ €μš΄ 뢄듀을 μœ„ν•œ κ°€μž₯ ν™•μ‹€ν•˜κ³  전톡적인 방법은 고객센터(ARS)λ₯Ό μ΄μš©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이 방법은 μ‹œμŠ€ν…œ 였λ₯˜λ‚˜ ν˜Όλ™λ  수 μžˆλŠ” 뢀뢄이 μ „ν˜€ 없이, 상담원 λ˜λŠ” ARS μ‹œμŠ€ν…œμ΄ μ œκ³΅ν•˜λŠ” κ°€μž₯ μ •ν™•ν•œ 정보λ₯Ό 얻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†ν˜‘μΉ΄λ“œ 고객센터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

NHλ†ν˜‘μΉ΄λ“œ 고객센터 λŒ€ν‘œλ²ˆν˜Έλ‘œ μ „ν™”λ₯Ό κ²λ‹ˆλ‹€. (ν†΅μƒμ μœΌλ‘œ 1644-4000 λ˜λŠ” 1588-4000 λ“±)

ARSλ₯Ό ν†΅ν•œ λΉ λ₯Έ 쑰회

μ „ν™” μ—°κ²° ν›„, ARS(μžλ™μ‘λ‹΅μ‹œμŠ€ν…œ) μ•ˆλ‚΄μ— 따라 ‘μΉ΄λ“œ 이용 λ‚΄μ—­ 쑰회’ λ˜λŠ” ‘민생/μž¬λ‚œμ§€μ›κΈˆ κ΄€λ ¨ 문의’ λ“±μ˜ λ²„νŠΌμ„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 λ†ν˜‘μΉ΄λ“œλŠ” μ§€μ›κΈˆ μ§€κΈ‰ μ‹œκΈ°μ— 맞좰 ARS 메뉴λ₯Ό κ°„μ†Œν™”ν•˜κ³  전면에 λ°°μΉ˜ν•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Š΅λ‹ˆλ‹€. 본인 확인 절차(μ£Όλ―Όλ“±λ‘λ²ˆν˜Έ, μΉ΄λ“œ 번호 λ“±)λ₯Ό 거치면 ν˜„μž¬ μΉ΄λ“œμ— μΆ©μ „λœ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μ˜ μž”μ•‘μ„ μŒμ„±μœΌλ‘œ μ•ˆλ‚΄λ°›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방법은 κ°€μž₯ 직접적이고 μ‹ μ†ν•˜κ²Œ μž”μ•‘λ§Œμ„ ν™•μΈν•˜κ³  싢을 λ•Œ μœ μš©ν•©λ‹ˆλ‹€.

상담원 연결을 ν†΅ν•œ μ •ν™•ν•œ 확인

λ§Œμ•½ μž”μ•‘λΏλ§Œ μ•„λ‹ˆλΌ μ§€μ›κΈˆμ˜ μ‚¬μš©μ²˜ μ œν•œ, μ‚¬μš© κΈ°ν•œ, μž¬μΆ©μ „ κ°€λŠ₯μ„± λ“± 더 λ³΅μž‘ν•˜κ³  ꡬ체적인 λ‚΄μš©μ„ λ¬Έμ˜ν•˜κ³  μ‹Άλ‹€λ©΄, ARS μ•ˆλ‚΄ 쀑 ‘상담원 μ—°κ²°’을 μ„ νƒν•˜μ—¬ 직접 λ¬Έμ˜ν•˜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상담원은 고객의 μΉ΄λ“œ 정보λ₯Ό 기반으둜 κ°€μž₯ μ •ν™•ν•˜κ³  μƒμ„Έν•œ 정보λ₯Ό μ œκ³΅ν•΄ 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€λ§Œ, μ§€μ›κΈˆ μ§€κΈ‰ μ΄ˆκΈ°μ—λŠ”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될 수 μžˆλ‹€λŠ” 점을 염두에 두어야 ν•©λ‹ˆλ‹€.

βœ…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 μž…κΈˆ 확인 μ‹œ μœ μ˜μ‚¬ν•­

λ†ν˜‘μΉ΄λ“œλ₯Ό 톡해 λ―Όμƒμ§€μ›κΈˆμ„ 확인할 λ•Œ, λ‹¨μˆœν•œ μž”μ•‘ 확인 외에도 λͺ‡ κ°€μ§€ μ€‘μš”ν•˜κ²Œ κ³ λ €ν•΄μ•Ό ν•  사항듀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첫째, ‘μ§€μ›κΈˆ’κ³Ό ‘일반 μΉ΄λ“œ λŒ€κΈˆ’을 ν˜Όλ™ν•˜μ§€ μ•Šμ•„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§€μ›κΈˆμ€ μΉ΄λ“œ λŒ€κΈˆ κ²°μ œμ— μ‚¬μš©λ˜λŠ” 것이 μ•„λ‹ˆλΌ, μ§€μ •λœ κ°€λ§Ήμ μ—μ„œ λ¬Όν’ˆ ꡬ맀 μ‹œμ—λ§Œ μ‚¬μš©λ˜μ–΄ μ°¨κ°λ©λ‹ˆλ‹€. λ‘˜μ§Έ, μ‚¬μš© κΈ°ν•œμ„ λ°˜λ“œμ‹œ 확인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 λŒ€λΆ€λΆ„μ˜ μ§€μ›κΈˆμ€ μ •ν•΄μ§„ μ‚¬μš© κΈ°ν•œμ΄ 있으며, κΈ°ν•œμ΄ μ§€λ‚˜λ©΄ μž”μ•‘μ΄ μžλ™μœΌλ‘œ μ†Œλ©Έλ©λ‹ˆλ‹€. λͺ¨λ°”일 μ•±μ΄λ‚˜ μ›Ήμ‚¬μ΄νŠΈμ—μ„œ μž”μ•‘ 정보와 ν•¨κ»˜ κΈ°ν•œ 정보도 ν•¨κ»˜ μ œκ³΅λ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œΌλ‹ˆ λ†“μΉ˜μ§€ μ•Šμ•„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…‹μ§Έ, μž…κΈˆ μ‹œμ  ν™•μΈμž…λ‹ˆλ‹€. μ§€μ›κΈˆμ€ μ§€μžμ²΄ λ˜λŠ” μ •λΆ€μ˜ ν–‰μ • 처리 μ‹œμ μ— 따라 μΌκ΄„μ μœΌλ‘œ μž…κΈˆλ˜λ―€λ‘œ, μ‹ μ²­ 직후가 μ•„λ‹ˆλΌ κ³΅μ§€λœ μž…κΈˆμΌμ— 맞좰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μ •ν™•ν•©λ‹ˆλ‹€. 이처럼 λ†ν˜‘μΉ΄λ“œ 곡식 채널을 μ΄μš©ν•˜λ©΄ 단지 ‘μž…κΈˆ μ—¬λΆ€’뿐만 μ•„λ‹ˆλΌ μ§€μ›κΈˆμ˜ ‘성격’κ³Ό ‘κ·œμΉ™’κΉŒμ§€ μ™„λ²½ν•˜κ²Œ νŒŒμ•…ν•  수 μžˆμ–΄ μ§€μ›κΈˆμ„ 100% ν™œμš©ν•  수 있게 λ©λ‹ˆλ‹€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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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